Login / singn up회원 가입 로그인 Get premium프리미엄 사용해보기

사진 편집기, 애니메이션 및 디자인.

사진 편집 및 디자인 도구의 No.1인 Pixl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브라우저, 휴대폰 또는 데스크탑에서 무료로 사진을 편집하고 멋진 디자인을 만드십시오. 빈 캔버스, 사진, 비디오에서 시작하거나 전문적으로 제작된 템플릿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Photomash Studio by Pixlr

한 번의 클릭만으로 고품질의 시각 자산을 무료로 만듭니다! 한 번의 클릭 시각적 제작자 Photomash Studio는 사진에서 배경을 즉시 제거하여 놀라운 프로필 사진, 제품 이미지, YouTube 썸네일 등을 만듭니다..

노력하다 Photomash 지금!
eCommerce photo maker

디자인 템플릿

전문적으로 제작된 템플릿에서 디자인을 시작하세요! 수천 개의 멋진 무료 템플릿 라이브러리로 YouTube 배너, Instagram 스토리, 이력서, 브로셔, 명함, 프레젠테이션 또는 완벽한 영업 프레젠테이션을 만드세요.

템플릿 탐색

애니메이션

Pixlr로 몇 번의 클릭만으로 모든 디자인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전문가 수준의 애니메이션 사전 설정을 사용하거나 세부적인 타임라인 세부 정보를 살펴보고 단순한 이미지로는 할 수 없는 방식으로 청중을 포착하십시오.

배경 제거

사진의 배경을 쉽게 지우세요! 한 번의 클릭으로 즉각적인 AI 기반 배경 제거! 너무 빠르고 너무 쉽습니다. 이제 인물, 셀카, 프로필 사진 등의 배경을 단 몇 초 만에 제거할 수 있습니다.

배경 제거
remove bg background remover

사진 콜라주 메이커

즉석에서 사진을 조립해야 합니까? 내장된 사전 제작 콜라주 템플릿을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무료로 사진 콜라주를 만드십시오. 레이아웃을 선택하고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편집을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

콜라주 템플릿 살펴보기
template collage maker

필터 및 효과

다양하고 창의적인 사진 필터를 사용하여 사진을 예술적인 시각 효과로 변환합니다. 간편한 클릭으로 원하는 사진 효과를 손쉽게 얻으세요!

photo effects filters
free design photo editing tool

무료로 프리미엄 체험하기

프리미엄 액세스로 독특한 걸작을 만드십시오! 지금 창의력의 한계를 뛰어넘고 Pixlr의 사용하기 쉬운 도구, 템플릿, 요소 및 글꼴을 살펴보세요.

무료 평가판 시작